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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제목 [업데이트] 기능 업데이트 내역(09/12)
날짜 2018-09-12 11:02:01

안녕하세요, 뉴런시스템입니다.

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쇼핑몰의 일부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안내해 드립니다.


[업데이트 내용]

1) 쇼핑몰 상품평 기능 추가.

   가) 상품 후기와 배송 사진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을 상품평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,

   나) 관리자가 추가한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또한 상품평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      [상품평 샘플 보기]

    상품평 기능의 사용을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(1577-1357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   


2) "전화주문 등록 > 리본 메시지, 카드 메시지" 메모 기능 추가.

    가) 시스템에서 기본 제공되는 메시지 외 관리자가 메모를 등록,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
3) "관리자 > 주문서 상세" 한글 입력 기능 추가.

   가) 요구 사항 및 배송지 정보 입력 시 한글이 기본 입력되도록 설정하였습니다. 


4) "관리자 > 주문리스트 > 조회내용" 증빙서류 검색 항목 추가

    가) 증빙서류 검색 조건에서 "미신청" 항목을 추가했습니다.


뉴런시스템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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